top of page
팀.png

소비자의 니즈를 찾다

시장/경쟁/소비자에 대한 상황은 항상 변합니다

빠르게 변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찾기위해

종합적인 분석과 날카로운 인사이트로 마케팅 목표에 맞는 전략을 수립합니다

​최적화된 팀 결성

제품의 판매 채널을 기반으로 최적화 된 팀을 결성

축적된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다양한 솔루션과 폭넓은 매니지먼트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증대시키고 소비자에게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노출합니다

팀_1.png
팀_2.png
팀_3.png
팀_4.png

​제품검토 및 분석

​마케팅 기획

영상소스 및

컨텐츠 제작

채널별 브랜드작업

​및 런칭

5.jpg
1.jpg
2.jpg
3.jpg
4.jpg
​신상품기획부
상품전략기획부
​EC사업부
영업관리부
경영관리부
시장의 트랜드를
가장 빠르게 전망!
한 발 앞 선 상품 소싱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신상품을 기획
특허및 실용신안 검토
​잠재된 제품의 상품화
제품 생산부터 TV홈쇼핑의
​유통의 매니지먼트
진입장벽이 어려운
홈쇼핑 전반적인 세팅
고객 니즈 분석
제품의 특장점 극대화
제품의 품질체크 방송운영
최신 트랜드에 맞춰
SNS기획, 컨텐츠 제작,
마케팅부터 급 변화되는
​온라인 유통에 전반적인
기획 브랜드화 작업​
모바일라이브 방송제작및송출
협력업체간의 전반적인
​업무 조율과
제품의 출고관리
​고객관리
​디지털화된
회계 수입 지출관리
사업계힉 목표수립
매출실적관리 등등
​최적의 업무환경 개선

 "코비마운틴 팀-워크"

"​우리는 함께 세계일주를 합니다"

코비마운틴은 직원 전체 매년 세계 각 국을 여행하며 팀워크를 키움과 동시에 견문을 넓힙니다

우리에게 서로간의 관계성은 매우 중요한 요소이며 해가 지날수록

우리는 더 많은 추억을 만들것입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