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소비자의 니즈를 찾다
시장/경쟁/소비자에 대한 상황은 항상 변합니다
빠르게 변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찾기위해
종합적인 분석과 날카로운 인사이트로 마케팅 목표에 맞는 전략을 수립합니다
최적화된 팀 결성
제품의 판매 채널을 기반으로 최적화 된 팀을 결성
축적된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다양한 솔루션과 폭넓은 매니지먼트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증대시키고 소비자에게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노출합니다




제품검토 및 분석
마케팅 기획
영상소스 및
컨텐츠 제작
채널별 브랜드작업
및 런칭





신상품기획부
상품전략기획부
EC사업부
영업관리부
경영관리부
시장의 트랜드를
가장 빠르게 전망!
한 발 앞 선 상품 소싱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신상품을 기획
특허및 실용신안 검토
잠재된 제품의 상품화
제품 생산부터 TV홈쇼핑의
유통의 매니지먼트
진입장벽이 어려운
홈쇼핑 전반적인 세팅
고객 니즈 분석
제품의 특장점 극대화
제품의 품질체크 방송운영
최신 트랜드에 맞춰
SNS기획, 컨텐츠 제작,
마케팅부터 급 변화되는
온라인 유통에 전반적인
기획 브랜드화 작업
모바일라이브 방송제작및송출
협력업체간의 전반적인
업무 조율과
제품의 출고관리
고객관리
디지털화된
회계 수입 지출관리
사업계힉 목표수립
매출실적관리 등등
최적의 업무환경 개선
"코비마운틴 팀-워크"
"우리는 함께 세계일주를 합니다"
코비마운틴은 직원 전체 매년 세계 각 국을 여행하며 팀워크를 키움과 동시에 견문을 넓힙니다
우리에게 서로간의 관계성은 매우 중요한 요소이며 해가 지날수록
우리는 더 많은 추억을 만들것입니다
bottom of page